리뷰

[후망] 내돈내산 후망 Stphen_black(glass) 리뷰

zooxero 2021. 6. 16.

후망 Stphen_black(glass)리뷰

안녕하세요. 리뷰 게시글은 또 처음 쓰는것 같네요.

제가 평소에 패션쪽에도 관심이 많고 옷을 진짜 좋아해서 옷을 소장하는것도 많기에 

이런쪽 리뷰포스팅은 꼭 해보고 싶어서 이번 후망게시물을 시작으로 계속 업로드 할 예정이니

재밌지 않더라도 재밌게 봐주세요ㅎㅎ.

 

오늘 리뷰하게되는 제품은 후망의 초기작이며 후망의 시작과 유명세를 타게해준 효자제품인

Stpehen_black 제품입니다.

저는 유광제품을 정말 좋아하기에 유광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이건 구매할때 취향차이인것 같습니다ㅎㅎ

옷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하나는 있으면 좋은 첼시부츠죠.

 


 

 

 후망 Stphen_black (glass)제품의 가격은 219,000원입니다.

가격이 그래도 어느정도 있는 가격이지만 받아봤을때 가격대비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일단 스퀘어토 첼시부츠중에 이런 가격에 이런감성을 가질수 있는 제품은 후망이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아무런 옵션을 추가하지 않았을때의 가격이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옵션을 추가하시면 가격들이 붙습니다.

제작기간은 구매후 최장 2주정도 걸립니다. 

제가 구매한후에 배송이 집까지 오기 걸린시간은 주말 껴서 한 10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아 그리고 신발을 소중히 다루시는분들은 비브람 밑창보강이 15,000원밖에 안되시니 꼭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또한 주문즉시 자체제작이 들어가는 상품이라 옵션을 추가하시면

제품 환불이나 교환이 안되심을 명심하시는게 좋으실것 같네요.

 


 

 

후망 Stphen을 옆면으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가격대가 그렇게 싼편이 아니라 구매를 하실때 신중히 하시는분들이 

가장 고민하시는게 사이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후망 첼시부츠들이 다 크게 나온편이라 발볼이 넓으신분들은 반치수 

아니신분들은 한치수 작게 주문하셔도 딱 맞으실것 같습니다. 

저는 발 사이즈가 작은편인데 운동화는 260 스니커즈는 255신는편입니다.

그래서 250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널널하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신발 자체가 큰편이라 너무 크게 신으면 신발이 아무리 예뻐도 덜 예뻐보일수있습니다ㅠ

 


 

 

크으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앞코 앞면사진을 촬영한것입니다. 사진은 그냥 아이폰 카메라로 찍어서 보정없이 올린겁니다.

스퀘어토에 저렇게 앞면으로 섹시하게 빠진걸 보고 돈이 안아까운 갬성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뒷면입니다. 후망을 보면 지퍼까지 정말 세세하게 작업한 수제화라는걸 느낄수있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가지고 있던 첼시부츠는 지퍼가 없어서 벗고 신을때 진짜 고역이였는데

후망 첼시부츠들은 대부분 벗고 신기 편하게 만들어져있어서 정말로 좋은부분중에 하나였습니다.

맞다 말씀안드린게 있는데 수제화이기때문에 처음신어도 주름이 잡힙니다ㅠ 

마음이 아프지만 그것또한 갬성이라 생각하며 신으시면 됩니다...

 


밑창부분입니다. 

밑창은 제가 밑창보강을 옵션으로 추가해서 밑창이 비브람밑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브람 밑창이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등산화나 이런곳에 비브람밑창으로 미끄럼방지처럼 되어있고

대부분 고가의 신발 밑창보강을 하실때 비브람밑창보강을 하실만큼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유명하고 그만큼 밑창보강으로 좋습니다.

신발을 아끼시는분들은 제가 초기에 말했듯이 밑창보강옵션을 추가하신다면 좋을것같습니다.

 


이것으로 저의 첫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망의 장점만 말해서 마치 협찬받은것처럼 보이지만 제돈주고 제가 산 제품입니다ㅠ

아쉬운점을 꼽자면 가죽의 질을 꼽을수있습니다.

수제화지만 이 가격대에 가죽의 질이 좋지 않음은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같습니다.

가죽의 질을 신경쓰신다면 이것보다 고가의 하이브랜드 제품을 사시는게 맞는것 같네요.

그래도 후망 특유의 갬성은 타사의 제품에 비해 독보적이라 하나쯤 장만하시는것도 

패션피플로써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 마무리되시길 바라며 이만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