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봉산동 카페] 구삼커피 gusam coffee

zooxero 2021. 7. 7.

[대구/봉산동 카페] 구삼커피 gusam coffee

이번주말에는 대구 봉산동 5월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구삼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를 좋아하는 저는 카페를 가기전에 어떤 카페를 갈지 사진을 인스타로 보고 가는 편인데

상당히 제 스타일이고 힙하더라구요. 

나는 감성있고 힙한카페를 원한다! 라고 하시는분들에게는 포토존도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구삼커피 메뉴 구성과 가격

구삼커피메뉴판은 제가 사진으로 찍지 못했기에  구삼커피에 있는 사진을 대신 넣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감성진 카페는 커피맛이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구삼커피는 커피맛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버터비어가 구삼커피의 시그니처메뉴라고 들었는데 다음에는 버터비어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잘생긴사장님이 계십니다ㅎㅎ 잘생긴 사장님과 커피를 시키면

옛날 문방구에서 팔던 황금동전 초콜릿을 같이주시는데 정말 추억이 돋았습니다.

또한 구삼커피를 방문하시면 스티커가 상당히 예쁘니 하나씩 방문기념으로 챙기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그런 마음에 드는 스티커가 있으면 투명 폰케이스뒤에 껴놓고 거울샷을 찍는편입니다. 

 


구삼커피 내부와 포토존

 

구삼커피에 호랑이가 많이 있는데 구삼커피의 상징이 호랑이인것같습니다.

족자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집에 놓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기 소파자리는 상당히 편해보이는데 사람들이 나가면 바로 앉고 그래서 핫플자리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구삼커피는 레트로한 느낌과 스트릿한 감성이 많이 들어있는 카페였어요. 

포토존도 그렇구요. 조명은 좀 어두운감이 있어 플래시를 터트려 사진을 찍으시면 예쁠것 같습니다.

물론 손님들한테 민폐가 안갈정도로만 찍어야 하시는건 아시죠?

 

 

 

호랑이 족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습니다.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드는 족자였습니다ㅎㅎ

 

구삼커피에 방문하시면 바깥족 주문하는곳에 앉는곳과 안쪽 앉는곳

그리고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앞에 앉는 자리가 있는데

그 자리에 보시면 저렇게 감성있는 레트로 티비를 보실 수 있어요.

저 자리는 거울까지 있고 개인적인 공간같은 느낌이라 사람들 눈치 안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자리가 비면 다 그 자리로 가시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제가 갔던 카페들은 한번 앉은 자리에서 이동을 못하게 하시던데 

구삼커피 사장님은 그런 불편한 내색 하나도 없이 자리를 이동하시는거에 아무런 제재도 안하시더라구요.

친절 서비스 너무 좋았습니다.

힙한무드를 좋아하시는분들 여기서 인생샷 찍고 가세요!

 

그리고 안쪽 자리에 보시면 저렇게 lp판과 lp가 있습니다. 

원래 옷걸이 걸어놓는 행거같은데 저렇게 lp판이 걸려있으니깐 뭔가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감성져서 완전 제 스타일이였습니다ㅎㅎ 

 

기본 바닥에는 저렇게 양탄자가 깔려있는것 같습니다. 

안쪽 포토존에는 이 양탄자가 깔려있는데 사람들이 밟고 다니다보니깐 

조금 더러워지고 흐트러졌는데 저거 매일 빨거 생각하니깐 아찔하더라구요..

사장님이 그런 수고로움보다 디테일하나하나에 신경쓰셨다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주문받는 바깥쪽 포토존에는 저렇게 보라색 조명이 켜져있습니다.

근데 나갈때 꺼져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제 착각일까요...

바깥쪽도 스트릿한 감성의 포토존과 제가 찍지 못했지만 카페 안에 철제 셔터가 있어요.

보고 신기했는데 거기서 앉아서 사진을 찍으셔도 예쁠것 같습니다.

 

화장실 공간에는 또 이렇게 예쁜공간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장님이 동양적인 무드도 좋아하시는것같아요 이런 족자나 포스터들을 보면 

동양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화장실에서 이렇게 거울샷 한컷 찍는것도 또 감성아니겠습니까

 

마지막으로 구삼커피에 오시면 거의 다 카페 앞에서 사진찍는 포토존인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여기서 찍어봤습니다. 

구삼커피 하면 시그니처 포토존인 셔터 앞에서 사진 찍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경이 예뻐서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커피도 맛있고 카페 감성도 제 스타일이 구삼커피 다시한번 방문해볼 의사가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이번 카페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